CTS뉴스
뉴스
- Home
- CTS뉴스
- 뉴스
작성자 : CTS
작성일시 : 2023-06-09
조회 : 628
|
앵커 :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선 다음세대를 위한 헌신과 봉헌은 꼭 필요한데요.
앵커 : 필리핀 다음세대를 위한 하나님의 계획이 이뤄져 가고 있는 현장을 윤여일 통신원이 전합니다.
필리핀 바탕가스에 위치한 킹스키즈 크리스천 아카데미 빝딩의 헌당예배가 진행됐습니다. 한국의 예능교회 성도들과 필리핀 크리스천 스쿨 네트워크 소속 선교사들은 헌당식에 함께 참여해 기쁨을 나눴습니다. 특히 코로나 팬데믹 기간, 건축을 위해 헌신한 분들께 감사하는 시간도 잊지 않습니다. 헌당예배애 말씀을 전한 예능교회 조건회 목사는 사람을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며 우리가 순종할 때 하나님의 기적이 일어남을 전했습니다.
INT 조건회 목사 / 예능교회
하늘나라에 가신 (엄재수)장로님 (이선희 권사님)의 헌신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이용돌 선교사님, 한영신 선교사님의 30년 동안 눈물 흘린 정성과 헌신을 통해서 이루어진 귀한 작품이죠. 저희는 거기에 정말 하나님의 조연 배우들이라고 생각합니다.
킹스키즈 크리스천 아카데미는 올해로 설립 28주년을 맞았습니다. 현재까지 3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가운데 110명의 학생들이 온 오프라인을 병행해 수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자신들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에 감사하며 다양한 공연을 펼쳤습니다.
INT 이용돌 목사 / 바탕가스장로교회, 킹스키즈 크리스천 아카데미
팬데믹으로 어려울 때 저희들이 온라인 학습을 통해서 학생들을 관리하고 또 이렇게 대면 수업을 통해서 이렇게 다시 제기가 되고 또 이렇게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헌당 예배를 드리게 돼서 정말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필리핀 다음 세대들을 위해 드려지는 건물이 더욱 귀히 쓰이길 기대합니다. 필리핀 바탕가스에서 CTS뉴스 윤여일입니다.
|